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김만두씨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최근 기사로 뜨고 있는 '크래프톤' 회사 입니다.


크래프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입니다.
PUBG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현재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대한민국 지역에서는 카카오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퍼블리싱 - 출판 및 배포.

 

가장 유명한 게임으로는 배틀그라운드와 테라를 볼 수 있습니다.


갑자기 '크래프톤' 이 뜨는 이유!

 

이미지 출처 신문 기사 타이틀

"개발직군(엔지니어)와 비개발직군에 대해서 연봉을 올리겠다" 라는
기사가 줄지어 나오고 있습니다.

게임회사간의 연봉 협상이 화제로 떠 올랐습니다.
부럽네요 ~~

 


크래프톤 주식 사는 방법

현재 크래프톤은 비상장 주식 입니다.

 

때문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중권 Hts로는 살 수 가 없습니다.

 

장외 주식 이므로 '증권 플러스 비상장' 앱을 통해 투자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증권플러스 비상장에 대해선 잘 모르기 때문에
그냥 재미 및 정보로만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거래 방법이나 사고 파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예 모릅니다.

가격은 1,720,000원 인거 같은데

사고 파는 글을 보면

이미지 출처 :증권 플러스 비상장 캡쳐


개인 간의 거래인지 판매 수량이나 요구 가격도 다르네요
저는 그냥 주식어플 그냥 잘 이용하다가 상장 되었을 때 관심 가져볼려고요
아무것도 모르니 위험하다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뭔가 적정 가격을 알기가 어렵네요

위에 보이는 크래프톤 주가 가격인 1,720,000원 도 수량이 몇개인지
잘모르겠네요


 

 

이상으로 크래프튼 주식 사는 방법 및 크래프톤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닝다.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