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요즘 모바일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출시 되고있습니다.특히 온라인 RPG게임들이 대거 출시 되고있는데요. 저는 여기서 벗어나서 다른종류의 아케이드 핸드폰 게임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무겁지 않으면서 잠깐의 짬을 내서 할 수 있는 게임으로요. 게임 🎮 한번 보시죠.

 

'PLAY TOGETHER' 소개


출시 : 2021년 4월 13일 ,배급 : 해긴,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는 핸드폰 게임입니다. 최근에 '폴 가이즈'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지금 추천 드리는 게임도 많이 좋아 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play together 어플 사진 및 첫 화면 사진
플레이 투게터 어플 사진 및 첫 화면

playtogether 플레이 방식


위 게임의 경우 플랫폼 android, ios 모두 지원 하고 있습니다. 연령 등급은 12세 이상입니다.
게임 종류는 캐쥬얼,아케이드 입니다. 30명의 접속자와 각종 맵을 거져 1등을
차지하는 게임입니다. 한판 ,두판 가볍게 할 수 있어서 틈틈히 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생성 할 수 있는 화면 보여주고 있다.
캐릭터를 생성 할 수 있는 화면

게임을 시작하면 아바타를 선택하는 모습 입니다. 헤어,성별, 피부색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장소

위 배경은 광장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유저와 얘기를 나눌수도 있고 퀘스트를 진행해 돈을벌고 아바타를 꾸밀 수 있습니다. 초보자 가이드를 진행 한 이후, 오른쪽에 보이는 핸드폰 모양을 클릭 하시면 서바이벌 게임을 진행 할 수있습니다. 항목중에 게임 파티를 누르시면 게임에 참가 할 수있습니다.

play together 다양한 맵 화면을 보여주고 있다.
play togther 맵 화면

'play togther 핸드폰 모바일 맵 소개'

30명이 한번에 들어와서 같은 장소에서 버티면서 살아남습니다. 매 라운드 마다 30초 정도 잘 살아남으시면 됩니다. 골인지점에 도착하기, 장애물 피해서 도착하기, 구멍 찾아서 하단지점까지 도착하기, 장애물피해 도착하기 등 많은 맵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핸드폰으로 조작하다보니 좁은 길을 통해 지나가는것이 가장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11명이 성공 하고 나머지 탈락 하는 사진
11명이 성공 하고 나머지 탈락 하는 사진

키우기 게임에 질려있는 경우에 새로운 게임을 하면 더 재미있더군요.
한번 궁금하시면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play together 현재 많은 rpg 게임 속에 단비 같은 아케이드 게임 입니다. 다양한 맵과 여럿사람들과 경쟁을 해서 살아남는 서바이벌 게임 이번주에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