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김만두 씨입니다. 오늘은 7월 11일에 갔다 온 워커힐 더뷔페에 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각종 사진과 찾아가는 법 및 할인 받는 법등 알려드릴 테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워커힐 더뷔페 가격 및 이용안내

이미지 출처 :워커힐 홈페이지

일단 코로나 4단계로 인해서 꽉차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때문에 좋은 자리 및 원하시는 날짜를 원하실 경우 2~3주 전에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또한 주중과 토, 일의 경우 가격이 다르니 위 표를 참고해주세요. 가장 정확한 정보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워커힐 더뷔페 가는 방법

자동차가 있으시분 들은 네비에 지도를 찍고 워커힐 더뷔페를 가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습니다. 워커힐 더뷔페의 경우 광나루역에서 가깝습니다.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정면 및 오른쪽 횡당보도를 건너주세요. 바로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갑니다. 그러면 워커힐 뷔페 쪽 가는 택시를 잡고 가시면 됩니다. 위에 보이는 빨간색에 위치하시셔 가시면 됩니다. 

워커힐 뷔페는호텔 2층에 있습니다.

 

위커힐 뷔페 메뉴 및 내부 모습

워크힐 2층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호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1층에서 더뷔페 입장시간 전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는 여자 친구랑 1층에서 많은 사진을 찍고 놀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시원하고 좋아요~

화장실마저 너무 깨끗하고 사진 찍기 좋아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사람이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볼 수 있는 디저트 코너입니다. 이따 마구 먹어야지 ~ 다양한 마카롱, 사탕, 케이크, 쿠키 및 뒤편에는 과일이 있습니다.

초밥과 회를 갖고 올 수 있는 코너 입니다. 다양한 해산물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세팅 입니다.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생수병을 지급해주셨습니다. 음식을 가지러 갈 때 꼭 일회용 장갑을 끼고 음식을 담아야 합니다.

 

더뷔페 음식 사진

산삼을 유과에 감싸서 꿀에 발라서 먹는 것입니다.

하몽입니다. 신기해서 1장 찍어봤습니다.

단 새우는 씹으면 단맛이 나더군요. 먹으면서 신기했습니다.

여기는 매운 우동과 물냉면을 주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에 놓인 푯말을 갖고 여기 부분에 넣으면 만든 가락국수 및 냉면을 직접 테이블에 갖다 주십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국물까지 원샷했습니다.

양고기는 인기가 많아서 직접 담아주셨습니다. 1 사람당 1쪽 ㅠㅠ 

큼지막한 전복 버터구이입니다. 

1개밖에 못 받아서 아쉬웠던 소고기 스테이크

왼쪽부터 오렌지 주스, 자몽에이드, 매실차입니다. 오렌지 주스는 오렌지를 직접 갈아 넣은 거 같았습니다. 달지 않고 시원했네요.

 

이외에도 대게, 각종 샐러드 , 빵 굽는 기계 및 버터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었는데, 제가 많이 못 찍고 먹기만 하고 왔습니다 ㅠㅠ 죄송해요.

 

워커힐 더뷔페 할인받는 법

 

첫 번째는 워커힐 리워즈를 이용해서 적립금을 모아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는 핸드폰 통신사 중에 'S'로 시작하는 할인 혜택이 있는 거 같습니다. 뷔페에 가셔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워커힐 더뷔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뷔페 비용이 비싸긴 하지만 좋은 추억이 된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나중에 꼭 한번 가보세요. 가서 엄청 먹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