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 제대로 된 글을 못 쓰고 있네요ㅠ
그래도 자랑겸 주식 관련 블로그 글을 1개 준비 했습니다. 바로 오늘 상장하는 롯데렌탈 기업입니다. 아직 장 시작 전 이라 오후 3시 30분 장마감  때 어떻게 가격이 형성될지 너무 궁금 하네요.


간단한 롯데렌탈 소개
자동차 임대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공모가는 5,9000원 이였습니다. 매출액은 2조 2,769억 엄청나네요. 또 중요한 지표인 순이익은 448억 입니다.

롯데렌탈 공모주 받는 방법

현재는 공모주 청약이 끝난 상황입니다. 공모주 청약 기간 동안 위에 보이는 청약주수를 선택해서 청약증거금을 준비해 지불 하면 됩니다. 청약주수 10개를 신청 했다고 해서 10개를 다 주지 않습니다. 중복청약도 불가능합니다. 또한 청약증거금은 현금 자체로 지불 되어야 합니다. 어플에 영업일 기준 d-1,2,3에 해당하는 금액은 산정 되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 롯데렌탈 10개를 신청했는데, 4개를 받았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네요. 공모주를 많이 봐왔지만 직접 신청한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카카오 뱅크랑 아주 스틸도 고민만 하고 행동하지 않았거든요ㅋㅋ.
일단 오후 장마감 시간 가격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롯데렌탈 공모주 청약 및 상장에 관한 자랑글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