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김만두입니다.

최근에 새로운 핸드폰은 사전구매를 통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 Z Flip 5

출처: 삼성 닷컴 홈페이지

인터넷 사전 광고를 통해서 알게 되었기 때문에 배송 오기 전까지 실물을 알 지 못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실물 디자인이 궁금한신 분들을 위해서 서비스 센터에 가서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서비스 센터 Flip 실물 사진

위 와 같이 Z Filp5는 라벤더,그라파이트, 크림, 민트 4종류가 있습니다. 전용컬러의 경우 몇 가지 색상이 더 있습니다. 저의 경우 민트색을 선택했는데, 실물로 봤을 때 그라파이트 색도 엄청 고급지고 이뻤습니다. 여성분의 경우 라벤더 색상도 많이 추천드립니다. 주변 지인분들도 생일선물용 및 핸드폰 변경을 많이 하셨습니다.

서비스센터 케이스 사진

사전구매를 통해서 케이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 핸드폰 케이스도 가격도 장난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사전구매 혜택 중에 투명케이스 49,500원 짜리를 공짜로 받을 수 있어서 저는 따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가죽 케이스의 경우 99,000원의 가격을 합니다. 후덜덜..

 

쿠팡 사전구매를 통해서 구입하였기 때문에 약 129만원 가격을 지불 하였습니다.

사전혜택 많지만 가장 좋다고 생각 된 것 은 업그레이드와 핸드폰 케이스라고 합니다.

참고로 Flip을 구매 했을때 외부화면은 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부에만 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따로 서비스센터 가서 13,000원을 주고 부착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고민을 했지만 하지 않는걸로 결정 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 216GB -> 512GB
쿠폰 Watch 6 10만원 쿠폰 , SNOW 이용, 정품 보호필름 1회 한정 부착 서비스, 삼성닷컴 30% 할인 쿠폰 등등
서비스 삼성 케어 파손 보장형 1년
증정 49,500원 핸드폰 케이스 

사전구매 후 박스에 담겨 집 앞에 배송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사전 구매 혜택 내용물이 안에 있는 줄 알았지만 자급제 핸드폰만 왔습니다.

박스 1개에 핸드폰과 케이블, 설명서가 끝이었습니다. 새로운 핸드폰을 쓸 생각에 너무 좋았어요~

유십칩을 옮기고 박스 안에 있는 케이블을 서로 연결해서 기존 파일들을 옮겼습니다. 대략 1시간 가까이 파일을 전송하고 약 20분 동안 어플도 업그레이드 시켜줬습니다.

 

@ 사전예약 신청 하는 방법

요즘에는 개통을 확인 한 후에 사전예약 상품들을 배송 해줍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 유십칩을 넣은 다음에 '삼성닷컴' 어플을 들어간 다음에 '사전예약 신청' 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이후 개통 확인 문자를 카톡으로 받게 되는데 거기서 '배송지 확정'을 눌러 주시면 몇 일 뒤에 핸드폰 케이스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이후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상품 안내' 문자도 오는데  해당 단말기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시면 1년의 케어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조심히 Z Flip을 쓰고 있습니다. 129만원이라는 거금을 들였지만 만족도 100%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활용도와 편의성이 너무 좋아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핸드폰 접었을 때 두께도 너무 얇아서 회사에서 키보드 위에 놓고 찍어 봣습니다. 힌지 접히는 부분도 깔끔해서 너무 좋습니다. 나중에 새로운 정보나 기기를 구입하게 되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핸드폰 구매를 망설이신 분들께 플립5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