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김만두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저는 오늘 밀린 일을 하다 보니, 집에 있는 데스크톱 설치 후, 인터넷 연결할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요기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ㅠㅠ.

다름 아닌 랜선 포트가 네트워크를 찾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ㅠㅠ

랜선 포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데스크톱에 무선 인터넷을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는 설치했는데 , 참 답답해지더라고 ㅠㅠ 인터넷을 쓸 수 없다니 ㅠㅠ

 

준비물: 집에 wifi- 공유기 및 CD를 넣을 수 있는 컴퓨터 본체!!!!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USB LAN 수신기라는 아이입니다.

다이소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못 찾으시는 분은 직원에게 문의해주세요 ~

가격: 5천 원

 

 

 

다이소에 무려 5천 원!!!
구성품:설치 CD, USB밖에 없습니다. 
단 돈 5천 원에 저의 시름을 없애준 고마운 아이입니다. ㅎㅎ

 

 

뒤에 부가적 설명이 있지만, 저는 도통 모르겠어서 패스 ~

원산지 : 중국 

구입처 다이소
품명:USB LAN 수신기


구성품 소개

 

뜯어놓고 보니 너무 간소하죠 ㅎㅎ 저는 그래서 더욱 좋던데요 ㅎㅎ

그리고 사진을 확대해서 찍다 보니 CD가 엄청 작은데 크게 나왔네요..
CD를 CD 넣는 곳에 맞는 건지 의문이 드실 수도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맞나 싶었거든요!!!

 

 

생각보다 엄청 작은 미니 시디(설치)랍니다.

 

 

 


 

 

설치 방법 및 프로그램 설명

 

 

1. USB를 usb단자에 꽂습니다.

2. CD를 CD 케이스 넣습니다.

 

3. 프로그램 설치 화면이 자동으로 뜨면,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합니다.

4. 설치를 진행합니다.

.

5. 설치가 완료되면 , 다시 시작 하기를 클릭

 

6. 다시 시작했을 때 우측 하단에 와이파이 부분 클릭

7. 본인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비밀번호 입력!


이상으로 USB LAN 수신기 설치 및 데스크톱 무선인터넷 사용 포스팅을 종료하겠습니다.
추석 연휴 몸 건강 조심하시고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