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겨진 돈을 찾아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잘 사용하면 좋은 후기 남겨주세요.

저는 조회 해봤지만 얻을 수 있는 게 없더군요 ㅠㅠ

 

< 삼쩜삼 >

www.3o3.co.kr/

 

http://www.3o3.co.kr/

잘 몰라서 떼인 돈 3.3%, 삼쩜삼에서 무료로 확인하고 간편하게 돌려받으세요.

www.3o3.co.kr

많이 알고 계실 거 같은데요.

저는 얼마 전 친구가 카톡 공유를 해줘서 알게 되었습니다.

환급받지 못한 돈을 받게 해 준다는 내용으로 솔깃하죠 ~

 

일단 삼쩜삼이 사기는 아닌지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자비스 홈페이지

삼쩜삼의 모든 것이라고 하여 간략한 내용이 소개된 곳이 있습니다.

간략히 요약하면

간편 종합소득세 신고 서비스인 '삼쩜삼'은 세무회계를 도와주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하기도 하면서 못 받는 돈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수수료는 개의치 않을 거 같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세무대행 서비스를 해주면서 대행 수수료를 챙겨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삼쩜삼을 직접 해보겠습니다.

 

준비물 

핸드폰으로 이용 시 

1. 국세청 홈택스 어플

2. 홈택스 아이디 , 비번

 


직접 삼쩜삼 이용 후기

 

1. 삼쩜삼 홈페이지 및 삼쩜삼 관련 검색어를 입력한 후 접속을 합니다.

→ 환급액 조회하기 클릭

 

2.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환금액 조회하기' 클릭

→ 솔직히 무슨 이유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왜??)

3. 준비한 홈택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어플도 깔아야 하고 까먹은 아이디랑 비번호 찾아야 하고

너무 귀찮았습니다 ㅠㅠ

저만 그런가요 ㅠㅠ

4. 로그인했더니 , 5년간 사업소득이 없어 환급액을 조회할 수 없다는 문구가 뜨네요

→ 슬프다 ㅠㅠ 기대했는데

시간을 버렸다...

그리고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라고 버튼이 보이네요..

5. 확인 사살

→ 5년간 환급 가능 소득이 없다고 뜨네요..

돈 받나 싶었는데

기대가 크니 실망도 크네요.

이렇게 삼쩜삼 환급액에 대한 직접 시도를 해봤습니다.

저는 환급받을 수 있는 소득이 없지만, 이 글을 읽고 시도해보시는 분에게는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남아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물러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