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한번쯤 가보고 싶은 서울에서 진행하는 야시장 축제! 이번주 8월 26일 (금)부터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니 엄청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이 예상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다시 열린 행사인 만큼 토,일 많은분들이 돗자리 깔고 맛있는 음식을 사서 드실거 같네요ㅎㅎ. 사람이 많은곳은 사건 사고가 많이 일어나니 조심하세요.

예전 기억을 더듬어보면 야시장의 매력은 한 곳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줄서서 기다리면 어느새 제 차례가 다가오죠. 그러면 친구와 옆 벤치에 앉아서 즐겁게 나누어 먹는 추억이 떠올라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친구가 즐기기 좋은 공간인건 확실 한거 같습니다.

이외에도 또 볼거리가 있는데 바로 '반포무지개분수'입니다. 저는 이번 야시장을 찾아보면서 알게 된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출처:한강사업본부
출처:한강사업본부 무지개분수 가동시간

지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사이에 작성을 하고 있어서 9월을 기준으로 얘기를 드리자면 가동시간은 12시,19시 30분, 20시, 20시30분, 21시로 약 20분을 진행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밤에 보는 무지개색 분수가 더 아름답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출처:한강사업본부 분수 연출곡

연출곡은 참고로 올려두겠습니다. 주말에 시외로 나가는 것도 좋지만, 주말 저녁에 야시장도 즐기면서 반포무지개분수 감상하는건 어떨까? 싶네요. 언제 다시 열릴지 모르니 즐길 수 있을때 즐겨야 할거 같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