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첫 글

안녕하세요. 김만두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쫄떡볶이 리뷰를 하겠습니다. 황금레시피 라고 했지만 ,, ㅎㅎ 만들어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엄청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대 이상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커플끼리 같이 해 먹어도 좋고 야식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Story

자주 여자 친구랑 떡볶이를 배달 및 포장을 해서 먹습니다. 일주일에 1번 또는 2주에 1번은 꼭 먹는 거 같습니다. 저희 커플은 직접 떡볶이 소스를 만들어서 나중에 저희만의 레시피를 만들어해 먹는 게 목표입니다. 요 몇 주 전에 떡볶이 집에 포장을 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그날 떡볶이집이 쉬는 날이었어요. 아쉬운 마음에 이리저리 생각하다가 노브랜드 떡볶이를 생각했습니다.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바로 노브랜드로 달려가서 치즈쫄볶이를 get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준비물

노브랜드 치즈쫄볶이 

음료

포크와 앞접시 


황금 레시피 떡볶이 조리 방법 공개!!

 

1. 떡볶이 떡을 담아 물에 5~10분 정도 불린다.

 

 

2. 그동안 프라이팬에 소스를 물(300ml)과 함께 섞어준다.

 

 

3. 물과 소스를 끓기 전까지 강불로 달구고 이후 중간 불로 조절하면서 국자 및 주걱으로 저어준다.

 

4. 떡볶이소스가 끓기 시작하면 떡볶이 떡 투하

 

 

5. 쫄면도 같이 넣어준다(떡볶이 보다 조금 늦게 넣어주세요).

6. 집에서 유통기한이 별로 남지 않은 면을 갖고 와 넣어준다!

( 저희는 칼빔면 사리를 넣었습니다.)

 

7. 적당한 떡볶이 소스를 조절하시고  떡이 눌어붙지 않게 잘 휘저어 줍니다.

제법 그럴듯하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치즈를 뿌려 줍니다.

이때 살짝 약한 불 3 정도로 유지해줍니다.

너무 많이 졸이면 퍽퍽하고 눌어붙습니다. 

9.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조명이 어두워서 ㅠㅠ
준비한 음료수 및 앞접시를 이용해 맛있게 노브랜드 치즈쫄떡볶이를 먹어줍니다.


끝 글

너무 만족한 하루였습니다. 여자 친구와 같이 노브랜드 떡볶이를 만들면서 재미있고 많은 얘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리할 때 의견 차이로 많이 한다고 하는데 ㅎㅎㅎ 노브랜드 떡볶이는 조리 방법이 간편해 싸울 일이 없습니다. 여자 친구가 너무 맛있게 만들어 주어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3800원대 였던 거 같습니다. 한번 꼭 야식이나 간편식으로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