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첫인사

안녕하세요 ~ 김만두입니다. 요즘 포스팅 개수가 너무 줄었죠. 매번 반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몸이 1개뿐이라서 2~3일에 포스팅 1개를 올리기도 벅차네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작성하겠습니다!! 파이팅!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적금'입니다. 대학생, 직장인 등 모든 사람에게는 필요한 게 '돈'입니다. 하지만 돈 벌기는 어렵지만, 없어지는 건 한 순간입니다. 통장에 찍힌 건 월급인데, 정작 인출할 월급은 없네요 ㅠㅠ (내 돈 어디 갔어?!) 
 '적금'이라는 게 참고 모으면서 만기 해지하는 게 꿈같은 일입니다.

참 어렵죠 이런 분들을 위해 제가 추천해드리는 적금이 있습니다.

→ 제가 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인 의견 포함)


바로 신한은행 '쏠편한 작심3일 적금'입니다.

이미지 출처: 신한은행 모바일 적금 상품

 

 경험 및 후기(6개월 단기 적금)

 

 일단 제가 처음 신한은행 작심삼일 적금을 만들었을 때, 아무 생각 없이 만들었습니다. 기대 같은 거 일절 안 하고요. 신한 작심삼일이 좋은 점은 주 단위로 돈을 알아서 빼가요. 제가 신경 쓸 필요 없이 날짜만 기다리기만 해서 좋았습니다. 월, 화, 수, 목, 금 중에 본인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서 해당 날짜마다 정한 금액을 자동이체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수, 목, 금 일주일 3일 3만 원씩 설정을 하면 그 주마다 총 9만 원씩 1달에 총 27만 원의 적금금액으로 빠 저나 가게 됩니다. 너무 높은 금액을 설정해서 허덕이는 것보단 적당한 금액과 날짜를 설정하는 게 중요하고 같습니다. 적금 넣어야 할 금액을 생각하다 보면 너무 답답하더군요 ㅠ. 제발 그러지 마세요 ㅠㅠ 그리고 기간이 딱  6개월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적금 만기 해지를 빨리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제가 밑에 사진을 첨부해드릴 텐데요. 생각보다 만기 금리 이자가 높지 않습니다. 원래 적금이란 게 년수가 높아야 이자도 높지만 , 생각보다 낮음 신한은행 작심삼일 적금 이자에 서운했습니다.

 

 

 

출처 이미지:신한 쏠 (SOL)

27주 차는 적금 만기전 스샷을 찍느냐고 도장이 안 찍혀있습니다.

6주 차랑 21주 차는 왜 인지 도장이 안 찍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냥 해당 적금 계좌에 임의로 돈을 보내버렸습니다 


 

 신한은행 작심삼일 적금 설치 및 가입 경로

 

그럼 차근차근 적금 가입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이미지:신한 쏠 (SOL)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목록을 클릭해주세요.

 


출처 이미지:신한 쏠 (SOL)

상품 항목을 누르시고

추천상품 및 적금/청약을 클릭해주세요!

 


'쏠편한 작심3일 적금'을 눌러주세요

이후 금액 설정과 날짜 설정은 천천히 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적금 가입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안 걸리더군요!) 

 

 

가장 궁금해하실 적금 이율 및 만기 시 이자 금액 


저의 경우 신규 가입일이 5월 13일이고, 만기일이 오늘 11월 13일이었습니다.
매주 수, 목, 금 3만 원씩 신한은행 통장으로 자동이체했습니다.

출처 이미지:쏠편한 작심3일 적금

이자 합계 : 10,290원
세후이자 8,710원
제가 너무 기대가 컸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목돈 마련을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거 같습니다.
구독자 및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한번 재미 삼아 도전해보세요!
이자를 얻기 위함 보단 돈을 쌓는 재미를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ㅎ 오늘도 글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 돈을 가지고 다른 적금을 들까 생각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신한은행 적금 작심삼일 6개월 단기 추천! 쏠편한 3일 이율, 금리 , 이자 공개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