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soul 소울 영화 후기

 

 

안녕하세요 김만두입니다.
이번 주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압구정에 있는 cgv로 요즘 핫한

'soul 소울'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다들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QR코드를 찍어서 입장을 하였습니다.
압구정 CGV를 갔는데 영화를 본 후 선물을 주셨습니다.
마스크 보호대 및 수분팩 + 과자
압구정 CGV에서만 주는 이벤트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얼떨결에 받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토요일 아침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군 '소울 쿠키영상' 과연 무엇일까요?

저와 여자친구도 너무 기대를 많이 하고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GO GO ~~~

이미지 출처 : 소울 포토

 

압구정 블루보틀

→ TIP 영화관 가기 전에 압구정 3번 출구에 있는
압구정 블루보틀 가서 커피도 꼭 사 먹어 보세요~
짱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커피를 먹고 영화관을 갈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블루보틀 트레이드 마크 

 

블루보틀 가판대

 

블루보틀 카페모카

내 것 HOT 여자 친구 ICE
아이스밖에 안 먹는 우리 여자 친구분 ㅋㅋ

압구정 CGV

 

일단 압구정 CGV의 경우 압구정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단지 불편한 점은 매점이 신관과 지하관으로 나누어져 있어 지하관 가기 전에 꼭 신관에서 사서 가세요~

요즘은 팝콘을 영화관 안에서 못 먹기 때문에 아쉽습니다.

그리고 여자 친구와 간 영화관 지하 B2층  L의 경우 스크린과 조금 거리감이 있지만,

가까이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F, G의 자리도 좋을 거 같습니다.

 

1월 23(토) 16:40 ~ 18:37

상영시간:약 2시간 

 

 

'주제'

삶의 즐거움을 놓치지 마세요 
매 순간을 즐기세요!!

정말 어른에게 좋은 감동과 재미를 주는 영화였습니다.

아이들과 보기 좋고 연인 및 친구들과 보기 좋은 영화인 거 같습니다.

소울 쿠키 영상 정체~

가장 궁금해하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울 쿠키 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말 황당해서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것 같습니다.

 

 정말 3~5분 정도 제작 및 출연진들에 대한 소개 자막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한편으로 갈까 말까 고민을 엄청 많이 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쿠키 영상이 나오죠 

 

스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제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 끝났어 집에 가"라는 의미의 위 캐릭터가 잠깐 나와서 영화 쿠키 영상이 종료가 됩니다.
ㅋㅋㅋ 허무하지만 웃기죠
대사는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위의 캐릭터가 나와서 얘기를 합니다.

그리고 영화관에 있던 모든 분들이 자리를 정리하고 나오시죠 

 

오늘은 영화 '소울 쿠키영상'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을 못 가서 아쉬웠는데
오랜만에 가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내용 있으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