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김만두 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입니다.

휴일에 여자 친구가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어 준다고 해서 장을 보러 갔습니다. 

오뚜기 파스타 소스와 파스타 면을 구입하였습니다~

너무 기대돼요!!

 

토마토 파스타 준비물

짜잔 토마토 파스타 준비물입니다.

냄비 -------1개 

프라이팬 --------1개

스파게티 면 -------- 2~3인분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 1통

소금 ------ 약간

 

토마토 스파게티 조리 과정

 

먼저 냄비에 스파게티 면 조리하기위한 물을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약간의 소금을 뿌려줍니다~

스파게티 면에 약간의 짠 맛을 가미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후 스파케티 면을 넣어 줍니다.
500원 크기만큼 잡은 후 2번 넣어 줍니다.

1인분에 1 번씩!!

 

 

7~8분 정도 스파게티 면을 끓여줍니다.
스파게티 면이 잘 익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벽에 던져 보라고 하던데...
저희는 그냥 눈대중으로 익었겠구나 했습니다.
다음에 제가 도전해보겠습니다.

벽에 스파게티면을 던지고 말겠어!!
(등짝 맞겠죠..?)

 

 

옆에 있는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스파게티 소스를 부어줍니다.
저희는 1통을 다 부었습니다.
약간 많은가 싶었는데 다 먹었습니다

헤헤.. 배부르다

약한 불을 이용해 스파게티 소스를 숟가락을 이용해 저어 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_zJaMp3SRY

 

여자 친구가 참 야무지게 잘 비비 죠~

연기가 모락모락 나네요 ~

 

옆에 있는 스파게티 면을 건져서 옆에 투하!!

맛있겠다!!

면을 건져서 넣을 때 화상에 조심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ZiX6sATgNzU

여자 친구가 하는 말

"우리 너무 많이 만들었다야

친구가 왔다고 하자

괜찮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너무 귀여워서 여러 번 돌려서 봤네요~

완성된 스파게티입니다~
색깔이 너무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ㅎ

 

진짜 맛있었어요~
여자 친구가 해준 거여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예쁘게 스파게티를 식탁에 놓고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자 친구랑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맥주도 같이 먹고요 ㅎㅎ

 

오늘 스파게티 만들어준 여자 친구에게 너무 고마워요
진짜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달라고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