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아침밥 만들기 귀찮을 때 또는 흰쌀밥이 땡기지 않을 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을 만들어 볼려고 합니다.
정말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어서 음식 만들때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재료를 손질해서 유부초밥을 만드시던데 저의 경우 '유부초밥 만들기' 킷을 이용해서 간단히 유부초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여자친구와 같이 아침겸 점심으로 만들어 먹기도 좋습니다.

'유부초밥 만들기' 재료소개 🍣
일단 준비물 소개하겠습니다~

밥, 야채 조미볶음,소스를 버무릴 수 있는 큰 대접 그릇 1개와 초밥을 만들어서 올릴 넓적한 그릇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햇반 2개를 2분 30초 ~3분 정도 전자렌지에
데워줍니다.

소스와 유부 ,조미볶음과 비닐장갑 2개까지 준비 해주시면 준비 완료 됩니다~
이제 만들어 볼까요 ~ gogo🚶

'유부초밥 만들기'

햇반 2개를 대접에 부어줍니다.
숟가락을 이용해서 밥알 한톨까지 긁어줍니다.

두번째로 야채 조미볶음을 살포시 뿌려줍니다.
색깔이 알록달록한게 참 이쁘네요.

유부초밥 세트에 있는 소스도 함께 뿌려줍니다.
이후 숟가락을 이용해 잘 비벼주면 되겠죠~??

야채 조미 볶음 이외에도 넣고 싶은 재료늘 준비해서 같이 섞어 주시면 더 맛있는 유부초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밥 대신 두부를 으깨서 만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요리에는 정답이 없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 보면 좋겠네요ㅎㅎ 🍲

저의 경우 다른 그릇 쓰기가 싫어서 햇반이 담긴 그릇을 이용해 유부를 담아놨습니다.

저도 처음 해보는거라 예쁜 모양으로 담는게 힘들 더군요. 특히 유부초밥 꼭지에 밥을 꽉꽉 채우는게 힘들 더군요. 나중에는 안쪽에 소량의 밥을 먼저 채워 넣고 나머지 부분을 감싸면서 요리를 했습니다.
욕심이 과해 유부 안에 밥을 너무 많이 넣으면 밥풀이 삐죽 튀어나와 예쁘게 만들지 못합니다.ㅠㅠ
최대한 적당량으로 만들어요!

다른분들은 속을 찍은 사진을 보여주는데 ㅋㅋㅋ
저는 그냥 웟부분만 찍었네요ㅋㅋㅋ
유부초밥 속은 비밀입니다 ㅋㅋㅋ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

이제 다른 밥 반찬들과 국물을 준비합니다.

반찬의 경우 여자친구가 담아주고
진짬뽕을 여자친구가 끓여줬습니다.
진짜 얼큰한 진짬뽕에 유부초밥 조합은 환상입니다.

옆에서 다른걸 준비해주는 여자친구가 있어서 더 간편하게 유부초밥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너무 고마워요 💐

참고로 유부가 부족할 경우 남은 밥은 김과 섞어서
주먹밥을 만들어서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제 맛있는 🍽 식사를 할 차례군요~

간단히 주말 아침,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 만들기
아이들과 요리만들기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다같이 만들고 맛있게 먹어봐요~
저는 이만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용
안뇽~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