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 소개 해드릴 주제는 음식입니다. 집에서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렌지만 있으면 손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간편식 탕수육입니다.
저는 네고왕을 즐겨보는데,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주문 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탕수육과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표지에 모습과 구성품은 동일 하더군요.

아직 에어프라이에 돌리기전 탕수육에 모습입니다.  양이 적다고 생각 될수도 있는데 혼자나 둘이서 먹기 좋은 양이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에어프라이기 170w 8분씩 2번 돌려주시면 됩니다. 2번 돌리는 이유는 앞뒤로 골고루 익히기 위해서 입니다.
소스의 경우 1분 30초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시면 뜨거운 새콤달콤한 소스를 드실수 있습니다.

밑에 사진은 소스와 에어프리이기를 돌린 이후 고메 탕수육입니다. 찍어드셔도 맛있고 부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 오징어 튀김 아닌가 싶은데 먹다보면 탕수육의 식감을 느낄수 있는거 같습니다. 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계속 탕수육이랑 먹게 되는거 같아요!
라면이랑 먹어도 좋고 얘들 간식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아직 탕수육 말고도 깐풍기도 있는데 시간 날 때 해먹으려고 합니다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