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글은 그냥 종목 추천 글이 아닌 후회와 아쉬움에 대한 글입니다.얼마 전부터 눈여겨보는 종목이 2개가 있습니다.그것은 바로 네이버와 삼성바이오로직스 입니다.
네이버의 경우 저의 개인적 의견이며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우 친구의 의견입니다.
하지만 저도 친구에 말에 공감이 되어 담고 싶은 주식이네요 ㅠㅠ
애정이 가는 종목인 아닌 생각보다 주가가 많이 하락하여 갖고 있으면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입니다.
네이버와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한 광적 욕심은 없습니다. 그냥 1~2주 안에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
ㅋㅋ 그런데 2 종목 모두 사고 있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이게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오를 거 같은데 사지 못하는 돈이 없어서 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네이버 , NAVER
정말 340,000원부터 지켜만 보고 있네요 ㅠ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38만 원까지는 충분히 가지 않을까 싶어요.
매수는 각자의 판단!!
네이버 정말 장투로 갖고 가면 , 이길 수 없는 종목일 거 같아요.
네이버의 가능성은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솔직히 다음, 카카오가 분할한 후에 적정 가격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네이버는 주가에 비해 많이 떨어진 거 같아 사고 싶습니다
5월 21일 기준 36만 원 그 날에만 9천 원이 올랐습니다.
그다음 종목
<삼성바이오로직스>
5월 21일 기준 861,000원입니다. 그 날에만 3만 원이 떨어졌네요.
친구가 담고 싶어 하는 종목입니다.
3만 원 떨어졌다는 이유도 있지만 며칠 동안 계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서 더 담고 싶어 하는 거 같습니다
948,000원까지 올랐다가 며칠 동안 떨어졌네요. 많이 오르기도 했네요. 80만 원 근처까지 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이후에 상승?! 하지만 80만 원이 넘는 금액을 투자하기는 어렵죠 ㅎㅎ저도 그래서 그냥 지켜만 보고 있습니다. 위 종목들은 개인적인 차트 및 시세 흐름에 대한 판단입니다. 다가올 호재 및 이벤트성 행사에 대한 정보는 일절 없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각자 아쉬움이 남는 종목이나 사고 싶은 종목들이 있으실 텐데 꼭 좋은 투자 하셔서 돈 많이 버세요. 오늘은 이만 잡담과 넋두리를 마치겠습니다.
6월 5일 네이버와 삼성바이오로직스
네이버의 경우 월,화,수 잠깐 올랐다. 현재는 저번 보다 3,000원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매물대가 깨진다면 더 하락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의 예상이지만요
저번에 삼성바이오로직스는 86만원이였는데 80만원 선에서 다시 올라오고 있네요. 현재 들어간다면 조금의 이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85만원 선까지?! 이상 네이버와 삼성바이오로직스에 대한 개인 의견을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