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토스 이벤트 1차 관련주

요즘에 많은 분들이 토스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서 랜덤 1주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벤트를 통해서 받은 랜덤 주식 1주가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1주 픽 받았을 때 대량으로 담아둘걸.." 대한전선의 경우 170% 이상의 상승률을 보였으며, 오늘 4월 27일의 경우 LG헬로비전 상한가, 한솔로지틱스 상한가. 이와같은 이유로 많은 분들이 현재 토스 이벤트 주식 1차 목록 및 토스 이벤트 주식 2차 목록을 찾고 계십니다.

 

토스 주식 목록 중 대한전선에 관한 이미지

토스이벤트 1차 주식 목록

티웨이항공, 인터파크, 삼성엔지니어링, 대우건설, 대한항공, LG유플러스, 기업은행, 힌화생명보험, 포스코ICT, 대한해운, 팬오션, 하림, 현대차, 기아, 쌍용C&E , 삼성전자,초록뱀미디어,LG디스플레이,네이버,삼성중공업,신성이엔지 입니다.

 

토스 이벤트 2차 관련주

토스이벤트 2차 주식 목록

 

대한전선, 인터파크, 월비스, LG헬로비전, 대우건설, 한솔로지틱스, 카카오, GS글로벌, 카카오게임즈, 한국전력, 기아,대한항공, 웅진씽크빅, 현대차, cj씨푸드, LG디스플레이, 하림, 삼성엔지니어링, 신일전자, 네이버, 삼성전자, LG유플러스,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한솔홈데코, 신성이앤지, IHQ, 맘스터치 입니다.

 

주식은 파도와 같아서 올랐으면 떨어지고 떨어졌으면 오른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토스 주식 이벤트 목록을 참고해서 좋은 종목을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토스 1차,2차 이벤트 목록에 대한 글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