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신성신당 후기 및 위치 안내

안녕하세요 김만두씨 입니다. 오늘은 시청역 맛집인 신성식당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신성식당은 수요미식회를 통해 유명해진 맛집입니다. 그  중에세 굴보쌈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년도 1월에 여자 친구와 함께 방문을 했었습니다.

신성식당 위치 및 내부 모습

신성식당은 지도에 보기에 골목 안에 위치 해 있어서 찾기 어려워 보이지만, 시청역 8번 출구로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서 올리브영을 지나 골목으로 들어간후 투썸플레이 골목을 지나 오른쪽을 살펴보시면 '신성식당'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노란색 간판을 잘 찾아보세요~  신성식당은 지하에 위치 하고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만 웨이팅 하시는 분들도 많고 술 안주로도 최고기 때문에 20분 정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와 여자 친구는 1월에 갔을때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 하고 다른 음식점을 갔습니다. 그때 찍었던 내부 모습입니다.

이번에 7월달에 갔을경우 코로나 4단계 2인까지만 허용해서 가서 금방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아쉽게도 굴보쌈의 경우 제철이 아니어서 굴을 먹을 수 없었습니다. 대신 간재미 보쌈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3만 8천원 !

너무 맛있어보이죠 ㅎㅎ 진짜 보쌈에 간재미에 부추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맛입니다. 간재미가 비리거나 향이 역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외에도 해물 된장찌개에 공기밥 1공기 해서 나눠 먹었는데 2명이서 먹기 좋은거 같습니다.
맛없는거 하나 없는 신성식당 진짜 보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