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 김만두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양재역에 위치한 오마카세 '슌야슈토' 일식당 입니다.
오래 전부터 오마카세가 궁금해서 한번쯤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갔다왔습니다. 👏

다음에는 또 다른 오마카세를 가보려고요ㅎㅅㅇ

위치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610946209/location?subtab=location

슌야 슈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2 · 블로그리뷰 212

m.place.naver.com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61 지하1층 (파리바게트 지하)

양재영 2번출구에너 쭉 올라오다보면 파리바게트가 보이는데, 그 곳 지하로 내려가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초행 길이라 못 찾고
전화 걸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디너 오마카세 (65,000원)
각종 코스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6시 30분 예약을 하고 거의 8시 20분까지 사케를 마시면서 얘기 나누고 2시간 정도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본적으로 어플을 이용해서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캐치테이블'어플을 이용해서 예약 가능 합니다.
네이버 예약이 안되서 조금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런데 양재역 음식점들은 어플을 이용해서 예약을 받는거 같아요..  선입금 인당 3만원 총 6만원 예약금이 있었어요

※ 사케와 같이 이용하는 오마카세집이여서 술을 못 하시거나 저렴하게 먹을 생각이신 분들은 고려를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사케가 필수 여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음식을 먼기 전에 직원분이 음식에 대한 설명 및 사케에 대해서 얘기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다 까먹어요ㅋㅋㅋ

이제 음식 사진 몇 장 올리고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참고로 디너 세트(각각 65,000)에 사케 3종(각각 45,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음식1

유자향 베이스에 대구 살 음식이였습니다.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사케랑 먹기 좋았습니다

음식2

게살맛 나는 어떤 음식..  기억이 잘 안나요

음식3

요건 두부 베이스에 뭔가 곁들여진 음식

음식4

참치회 및 회 ㅋㅋ

ㅋㅋ 이외에도 죽, 고기(소), 오리고기 소바, 생선까스, 디저트를 준비 해주셨는데 ㅋㅋ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 너무 아쉬워요!

진짜 음식은 맛있고 저녁에 조용하게 얘기 나누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갈 수 있으면 갈 거 같아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