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에서 진행중인 캐시백 체크카드 이벤트를 알려드릴려고 블로그를 씁니다. 항상 결제 하고 돌려받는 포인트나 캐시백은 모르는 사이에 엄청 쌓여서 소액을 받을 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ㅎㅎ


신청방법: 어플 카카오뱅크 -> 이벤트 프렌즈 체크카드 11
준비물 : 신분증 및 계좌
기간 : 22.08.01 ~ 23.01.31 (6개월간)
내용 : 혜택 구분별 월 1회 , 전월실적 30만원 충족시 제공

혜택 내용

♧온라인 쇼핑
쿠팡 건당 5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캐시백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당 3만원 이상 구매시 2천원 캐시백

♧뷰티 /반려동물
올리브영 건당 3만원이상 구매시 2천원 캐시백
반려동물 (병원, 애견동물 업종) 5만원이상 3천원 캐시백

♧배달 /커피
배달의민족 2만원이상 구매시 2천원 캐시백
스타벅스 1만원이상 구매시 1천원 캐시백

♧주유 /통신
gs칼텍스 주유소 5만원이상 3천원 캐시백
휴대폰요금 자동결제 5만원이상 3천원 캐시백

이외 학원,골프등 20만원이상 이용시 1만원 캐시백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저는 다른 분야보다 배달,커피 이용에 가장 활용을 많이 할 거 같습니다. 배달 한번에 기본 2만원은 넘고 스벅도 2명이서 커피 시키면 1만원은 넘더라구요. 조금이라도 아껴야죠ㅎㅎ

이 외에도 주말/ 공휴일 0.2%  캐시백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체크카드만 이용해서 이런 상품이 있으면 놓치기 싫더라고요.
카드를 신청 할 때 라이언 말고도 어피치랑 악어도 있으니 맘에 드는걸로 신청하세요~ 저는 카드 신청하고 3일 안에 받은거 같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