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블로그에 놀러 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혜택을 받고 있는 toss카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쓰던 체크카드들이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만들었습니다. 요즘에는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더군요.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어 주위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바로 첫 번째 카드(체크카드) toss 토스머니카드 '오로라' 색상의 카드입니다. 실물 및 카드 혜택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카드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색상 블랙, 그레이, 오로라 등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로라 카드 받았을 때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toss 토스머니카드 혜택 정리
토스머니카드 6가지 팁
1. 캐시백 혜택!! 이게 참 쏠쏠해요. →저는 주로 점심식사할 때 많이 혜택을 많이 받습니다. 쓸 때마다 최대 0.5% 캐시백
2. 자동충전 기능
토스 머니 카드는 충전해서 쓰는 카드입니다. →사용해 보면 조금 불편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일단 어떤 기능인지 얘기해드리겠습니다. 카드 쓸 때마다 토스머니를 충전할 필요 없이, 자동충전을 통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충전은 결제 시 잔액이 부족하면, 5만 원 단위로 자동 충전되는 기능입니다. 즉 3만 원 결제할 때 토스 머니가 부족하면 5만 원이 자동 충전됩니다. 단, 연결될 계좌가 잔액이 존재해야 할 겁니다.
8만 원 결제할 때 결제 금액이 부족하면 10만 원 충전.
→제가 불편하다고 하는 점은 딱 필요한 금액만 충전되면 좋겠지만, 여유 금액이 이체되다 보니 돈이 조금 나뉘는 경향이 있더군요.
3. 편의점, 지하철역 ATM 수수료 0원
→습관이 편의점 ATM, 지하철 ATM을 안 쓰다 보니 이용해보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런 기능이 없는 것보단 있는 게 좋겠죠??
수수료가 무료 ~
4. 토스 머니 카드는 카드가 없다고 해도 핸드폰을 이용해 ATM 출금이 가능합니다.
단, 토스 머니에 ATM 돈이 충전되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아예 안 쓰는 기능입니다.
5. 결제 금액의 잔돈은 모아 저축해줍니다.
→1000원 미만의 잔돈 금액을 자동으로 저축할 수 있습니다.
이건 개인 선택입니다. 저는 설정하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5400원 결제 시 남은 600원을 저축해주는 기능입니다.
6. 해외 결제 기능이 있습니다.
해외 마스터카드 가맹점에서 토스머니 이용할 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해외에서 ATM 이용, 출금액 1%의 수수료만 내면 현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해외를 많이 가시는 분에게 좋을 거 같습니다.
토스머니카드 등록 방법입니다. 간편하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엄청 이쁘지 않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toss 토스머니카드 오로라 색상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성했는데 많이 부족한 거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조금 더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만 기억해보세요!!! 캐시백 ㅎㅎㅎ 오로라 색상이 이쁘다. 저도 이것밖에 기억이 남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