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소개글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 김만두 씨입니다.
오늘은 토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휴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토스 뱅크 체크카드 받고 해외주식으로 캐시백 받기'입니다.

사진출처: 토스

위 이벤트의 경우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2022.11.24~2023.2.28까지 입니다.

제휴 이벤트의 장점

토스의 경우 캐시백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 , 저는 이럴 때 신규 카드를 만들어서 많이 이용하였습니다. 어차피 나갈 돈 캐시백 받으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돼서요 ㅎㅎ 주로 평일에 점심식사 비용 카드가 캐시백 카드로 많이 이용하여 혜택을 얻었습니다~

혜택의 내용

5천 원 이상 결제 시 선택한 항목 3가지 중에 랜덤으로 바로 100원의 소수점 주식을 줍니다.
5천 원 미만 결재 시  1%의 현금 캐시백을 해 줍니다. 카드 기능에 교통카드 기능도 추가 가능합니다.

혜택의 상세 내용

결재 즉시 해외주식을 받을 수 있어서 돈 쓰는 재미가 있어요..? 15일에는 애플 주식 2개 200원을 받았네요 ㅎㅎ

사진출처: 토스

카드 실물 이미지

저는 블랙&핑크를 선택해서 받았습니다. 다른 색상의 카드가 여러 개 있어서 원하시는 색상의 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주말에 알게 되어 신청하고 수요일에 수령하였습니다.

토스 카드 캐시백 이벤트 신청방법


토스 앱에 들어가셔서 아래 하단에 '혜택'에 들어가 보시면 '토스 뱅크 카드 쓰고 해외 주식받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내용 항목을 작성하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분증 준비해주세요!!


다른 이벤트 공유

제가 매일 아침 9시 30분쯤 하는 토스 퀴즈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알림 기능을 설정해 놔서 문제가 열리면 바로 풀고 소수점 주식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경로는 잘 모르고.. 토스 주식 퀴즈를 풀면 7~8일 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엄청 받은 금액을 받는 것 같지만 80~120원 정도의 소수점 주식입니다. 그래도 20초  
투자해서 문제 풀고 해외주식을 받는 거에 행복을 느끼면서 매일 풀고 있습니다.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언제 종료될지 몰라서 꾸준히 문제 풀면서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토스 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신청기간이 있는 만큼 필요한 분은 혜택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비용을 받거나 그런 거 없이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목적입니다 ㅎㅎ! 해외주식 많이 모아서 부자 됩시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