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첫 글

 

안녕하세요 김만두입니다. 여기 카테고리는 블로그에 관한 소식 및 팁을 알려드리는 곳인데요. 이번 주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갑작스러운 경우라 놀랐습니다.
 바로 이번주에 유입수가 딱 하루 700명에 도달했습니다. 퇴근길에 갑자기 높게 솟은 그래프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구글애드센스,애드핏

 

 12월 2일

보시다시피 저의 블로그의 경우 일간 방문자 수가 200~ 250 사이에 걸쳐져 있습니다.
그런데 12월 2일 726명을 찍었습니다. 너무 놀라서 그날 바로 올려드리고 싶었지만 다른 유입 키워드 및 수입이 궁금하실것 같아서 저도 자료 정리하고 기다리고 오늘 올리네요 ~

 

 

 

어떤 키워드에 갑자기 확 늘었을까?

 여기에 들어오신 분들 및 구독자 분들께서 과연 어떤 키워드 때문에 갑자기 하루 상승 곡선이 만들어 졌는지 궁금해하실 텐데요. 저도 사실 이유는 그냥 어림짐작하고 있습니다.

바로 '커피 관련주' 였습니다.

 

 

커피 관련주

 

1등 포스팅과 2등 포스팅의 유입수가 무려 10배 차이가 나는 거 보이시죠?

정말 글 한 개가 검색어 포탈 및 관심 키워드에 등록되는 날이면 유입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ㅎ

 

 

 

그럼 키워드와 유입수가 확 늘었는데 얼마의 수입이 생겼을까?

 

제가 다른 비교대상이 없어서 하루의 수입만 공개하겠습니다. 에드 핏과 애드센스입니다.
에드 핏의 경우 확실히 유입수가 늘면 수입도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의 경우 광고 클릭률에 따라 수입이 영향을 줄 수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애드핏

 12월 2일 400원을 받았습니다. ~ 우와 박수!!

애드센스

12월 2일 애드센스의 경우 0.99 달러를 받았습니다. 약 1천2~300원 정도인 거 같습니다.

 

 

향후 블로그 운영 계획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주식 관련 글을 섰지만 , 오늘 사건을 계기로 관련주들을 묶어서 포스팅하려고 계획 중입니다. 몇 개 묶어서 제목 설정을 하면, 오늘 같이 유입수가 갑자기 확 늘어나는 경우가 생길 거 같습니다~
혹시 이글을 읽고 계시거나 주식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다음에는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