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첫글

안녕하세요! 김만두입니다. 요즘에 포스팅이 적어졌죠ㅠㅠㅠ 죄송합니다. 바쁘다 보니 예전 처럼 꾸준히 글을 못올리고 있습니다. 매번 댓글 남겨주시고 구독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잊지 않고 꾸준히 댓글 달면서 찾아가고 있습니다.
댓글을 안 달고 있는 이유는 댓글 달면서 블로그를 놀러가 다보니 늦게 답장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해해주세요ㅠㅠ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편' 및 '구글 애드센스 수입'에 대해 공개를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소한 저만의 팁을 남길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도 아시겠시만. 어쩌다보니 제 블로그의 성장세를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걱정 때문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

 

출처:티스토리 블로그

우리 모두의 기대이죠! 오픈예정일 10월 27일 (화) 카카오 계정을 통해서 애드핏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구글 애드센스를 잘 활용하지 못해서 (html 광고 소스 코드를 잘 이용 못합니다ㅠ), 카카오 애드핏 광고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상단 광고 1개,하단광고 1개 사이드바 광고 1개 만을 현재 광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일 엄청난 인기검색어가 될거 같습니다. '애드핏 광고'


현재 제 구글 애드센스 수익

보시는 것과 같이 현재 꾸준히 유입이 다시 잡혀 하루하루 기쁘게 생활 하고 있습니다. 빨간줄이 없었을 때는 우울했지만요 ㅠㅠ 제 일 평균 방문자수는  대략 100~ 230정도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반응형을 쓰고 있습니다. 카카오 애드핏은 사이드바 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조언과 격려 덕분에 버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해 하시던 구글 애드센스 수입입니다.

 

저번달의 경우 $0.50를 모았습니다. 제가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 받고 광고를 시작쯤이 추석쯤인 9월30일에 승인을 받고 게재를 했었습니다. 저번달에 비해 이번달의 경우 $12.64(누적)을 얻고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어제의 경우 $0.01을 받는 경우도 있었지만, 최대 $2.30까지 받아 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간략한 팁 

 

1. 제목과 본문을 연관 시키고 태그도 잘 엮자(웨어이즈 포스트,키워드 마스터,블랙키위 활용)

2.광고센터에서 차단 광고를 꾸준히 검토하자

3.너무 수익에 몰두 하지말자!
4. 너무 과도한 포스팅에 목메지 말자! 입니다 ㅎㅎ


끝인사

매번 감사드립니다. 지속적으로 블로그 성장에 대해서는 꾸준히 올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매번 블로그에 놀러와서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