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맛집은 팬케이크 맛집입니다.

최근에 평일 저녁 영화를 보기 위해서 도곡역 롯데시네마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영화 상영 시간 전에 끼니를 해결 하기 위해서 여러 곳을 찾아 보았습니다. 그 중에서 도곡역 롯데시네마 건물과 같이 있는 '오리지널팬케하우스'(도곡점)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외국영화에서만 보던 팬케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맛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분위기도 외국적이라서 단체 모입이나 데이트 장소로 좋은거 같습니다.

 

지도상에서 보면 매봉역에서 더 가깝습니다. 매봉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면 1층에 팬케이크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라스트 오더 시간은 저녁 8시 입니다.

 

팬케이크 하우스 메뉴

왼쪽부터 버터밀크 팬케이크(12,000원)와 감베리 파스타 (23,000원) , 베이컨 치즈 프라이(15,000) 메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밀크 팬케이크

총 6장의 팬케이크를 주시는데 2명이서 3장씩 나눠먹으면 될거 같습니다. 팬케이크 위에 메이플 시럽과 생크림을 올려서 잘라서 입에 쏙 넣으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팬케이크만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산서

처음에 팬케이크랑 베이컨 치즈,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파스타를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2명은 3개 메뉴를 시켜야 저녁이 될 거 같아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세트메뉴에 있는 팬케이크 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감베리 파스타의 경우 추가 주문해서 시켜먹은거라서 계산서에는 없습니다.

다음번 방문때는 토스트, 오믈렛 등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오늘도 블러그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