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두씨 이모저모

728x90

9월 28일 이후로 에드센스 승인을 얻었습니다.
저의 생각은 블로그도 운영하면서 소통하고 , 검색어 유입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 및 부가 수입으로 애드센스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에 검색어 유입이 없어서 그냥 다들 바쁘고 , 핸드폰 검색량이 줄었겠구나 생각 했습니다. 하지만 이 기간이 길어졌습니다. 들어오시는 분들이 직접 유입으로 인한 T스토리 블로그 구독자 분들 뿐이 었습니다.

 

10월 1일 부터 회색 유입수 밖에 없었습니다. 슬퍼요 ㅠㅠ 처음에는 22일 ~ 30일까지 검색어 유입이 그냥 꾸준히 나오는가 싶었는데 막상 없어지니 불안함이 커지더군요 ...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사이트 맵도 수정해서 해보고  등등 
다음 고객센터/ 네이버 웹 도구 활용 등 여러가지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영상중에 다음 고객센터에는 문의를 안하는게 좋다고 했지만, 저는 그냥 했습니다.
상업적 블로그를 꺼려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웨어이즈 포스트'를 활용해서 살펴보니

 

 

살펴보니 제가 지금까지 쓴글 모두가 갑자기 다 'x'표시가 쳐져 있더군요.

 


 

댓글에 웨에이즈 포스트의 기능은' 블로그 페이지'에 벗어 난걸을 의미하기 때문에 웹페이지에 검색 하면 나올 것이다.
--> 너무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 포스팅 제목을 검색했을때  , 네이버 웹페이지 및 구글에는 검색해도 안 나오고 다음에는 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회복이 되는 건가요 ?? 아님 제가 html태그를 잘못만져서 문제가 생긴건가요??

 

조언을 구할 수 있을까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ㅠㅠ

 

댓글에 혹시나 예전에 저랑 비슷한 경험이 있었거나 해결 하셨던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